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로블록스 스튜디오, 불타는 효과 만들기

로블록스에서는 불타는 효과를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.  1. fire 적용하기파트(Part)의 추가기능을 넣기 위해 탐색기(익스플로러: Explorer)에서 파트에 가져가면 나타나는 추가(+) 버튼을 클릭한 후 불(Fire)을 찾습니다. 혹은 상단 메뉴 바의 모덜(MODEL) → 효과(이펙트: Effects) → 불(퐈이어: Fire)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.  2. 불 효과(이펙트: Effect)의 기능 알아보기 1] 색(컬러: Color)불의 색을 조절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. 색상을 클릭한 후 원하는 색을 선택하고 [OK]를 클릭하면 적용됩니다. 2] 열기(힡: Heat)불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. 불의 높이는 1부터 25까지 적용됩니다.3] 보조색(새컨더리 컬러: SecondaryC..

로블록스 스튜디오, 파트에 각종 효과 넣기

로블록스에서는 효과(이펙트: Effect)를 통해 다양한 특수효과를 이용해 게임을 더 풍부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.  이 장에서는 로블록스에서 지원하는 모든 효과를 다루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.1. 불 효과 만들기2. 반짝이는 효과 만들기3. 연기 효과 만들기4. 쓰러지는 효과 만들기5. 레이저, 빛 쏘기6. 반짝이 효과 만들기7. 전구 만들기8. 표면 빛 surfaceLight9. 반짝이 효과 이펙트는 두가지 방법으로 찾을 수 있습니다.1. 효과를 적용하고자하는 파트(Part)를 클릭한 후 상단 바의 모델(MODEL)탭의 효과(이펙트: Effect)를 이용 2. 익스플로러(Explore)에서 효과를 적용하고자 하는 파트(Part)의 추가(+)를 클릭한 후 효과(이펙트: Effect)를 이용

로블록스 스튜디오 파트에 질감넣기

이 장에서는 파트의 재질을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. 1. 재질(머테리얼: Material) 변경하기① 색을 변경하려는 파트(Part)를 선택합니다.② 속성(프로퍼티스: Properties)창의 모습(어피어런스: Appearance)의 재질(머테리얼: Material)에서 플라스틱(Plastic)을 클릭합니다. ③ 원하는 재질을 선택합니다. 만약 속성(프로퍼티스: Properties)창이 없다면?상단 바 보기(뷰: View)를 클릭하고 속성창(프로퍼티스: Properties)을 엽니다. 그림│ 속성창(프로퍼티스:Properties) 열기 2. 바뀐 재질(머테리얼: Material)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