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블록스에서는 불타는 효과를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.
1. fire 적용하기
파트(Part)의 추가기능을 넣기 위해 탐색기(익스플로러: Explorer)에서 파트에 가져가면 나타나는 추가(+) 버튼을 클릭한 후 불(Fire)을 찾습니다. 혹은 상단 메뉴 바의 모덜(MODEL) → 효과(이펙트: Effects) → 불(퐈이어: Fire)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.
2. 불 효과(이펙트: Effect)의 기능 알아보기
1] 색(컬러: Color)
불의 색을 조절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. 색상을 클릭한 후 원하는 색을 선택하고 [OK]를 클릭하면 적용됩니다.
2] 열기(힡: Heat)
불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. 불의 높이는 1부터 25까지 적용됩니다.
3] 보조색(새컨더리 컬러: SecondaryColor)
불의 보조색을 조절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. 색상을 클릭한 후 원하는 색을 선택하고 [OK]를 클릭하면 적용됩니다.
4] 크기(사이즈: Size)
불의 크기를 조절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. 불의 크기는 1부터 30까지 적용됩니다.
5] 움직임(타임 스케일: TimeScales)
불의 움직임을 조절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. 불의 움직임은 0부터 1까지 적용됩니다. 0일 때는 불이 움직이지 않습니다.
3. 불 아래 파트 투명하게 하기
불 효과가 적용된 파트를 투명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. 투명하게 하고자하는 파트(Part)를 탐색기(익스플로러: Explorer)에서 찾아 선택한 후 속성(프로퍼티스: Properties)에서 투명도(트랜스퍼런시: Transperency)를 1로 바꾸면 파트가 투명해집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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